VN | EN | KR

총괄적인
정보

위치: Ho Chi Minh시- 7군- Phu My동 - Nguyen Luong Bang거리
터전 면적: 16.481,60 m2
block 번호: 04 block
층 번호: 23층
지하층 번호: 01층
아파트 번호:1.008채 (면적: 50,53 – 75,59m2)
office채: 84채
무역 아래층의 채: 41채

7 군의 중심에 있는
비싼 위치

Q7 Boulevard는 자부심이 Nguyen Luong Bang 대로 바로 옆에 봉기한다. 남쪽에서 가장 번화 한 상업 및 금융의 축 중 하나이며 현대적인 Phu My Hung 도시 지역과 인접해 있다. Q7 Boulevard가 정착하기에 이상적인 장소를 만들고 사이공 남쪽의 활기찬 생활 속에서 자연의 숨결로 가득하게 한다

실제 견해
Q7 BOULEVARD에서

SAI GON강의 쪽에 대한 좌향
PHU MY HUNG쪽에 대한 좌향
NHA BE 쪽에 대한 좌향

현대 디자인
자연과 가까이

Q7 Boulevard에서 생활은 각 아파트가 모든 세부 사항에 맞게 설계되고 관리될 때 더 재미있을 것이다. 또한 거주자는 편안한 생활 공간에서 완전히 새로운 체험을 할 것이다. 아파트는 자연 채광과 신선한 바람을 최대 활용하기 위해 현대적인 생활에 따라 우아로 디자인되어 공간을 극대화한다.

충분한 유틸리티
완전히 체험

Q7대로는 많은 완전하고 현대적인 내부 시설을 소유하고 있으며 꽃, 나무로 가득한 공원 및 수영장의 시원한 물에서 가족과 같이 휴식을 취할 수있는 장소이다
수영장의 시원한 물에 침착하게
다색 유치원에서 완전히 발달 된 어린이
녹지 아래 무료 산책
수영장의 시원한 물에 침착하게
다색 유치원에서 완전히 발달 된 어린이
녹지 아래 무료 산책
푸미흥 도심과 가까운 거리가 있는 Q7 Boulevard는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건강 시스템, 선두 교육, 슈퍼마켓 - 상업 센터 조직과 같은 지역의 국제 표준 유틸리티를 완전히 상속한다

푸미흥으로부터
고급 유틸리티의 계승

푸미흥 도심과 가까운 거리가 있는 Q7 Boulevard는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건강 시스템, 선두 교육, 슈퍼마켓 - 상업 센터 조직과 같은 지역의 국제 표준 유틸리티를 완전히 상속한다
Crescent Mall
SC Vivo City
사이공 전시 컨벤션 센터 (SECC)
FV 병원
캐나다 국제 학교
하프 문 레이크-별빛 다리

정보 수신 신청

프로젝트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직접 문의하거나 아래 양식으로 정보를 남겨주십시오. 최대한 빨리 답변 해 드리겠습니다.

Hotline: 1900 6958

Q7 BOULEVARD tọa lạc ngay vị trí vàng trên cung đường huyết mạch ven biển của thành phố Quy Nhơn sẽ đảm bảo mang lại giá trị đầu tư vượt trội.
Nhờ mạng lưới liên kết giao thông Bắc – Nam thuận tiện, từ Q7 BOULEVARD, khách lưu trú có thể di chuyển nhanh chóng và thuận lợi đến bất cứ địa điểm nào.
Du lịch đang được xây dựng là ngành kinh tế mũi nhọn của tỉnh Bình Định. Đây là điều kiện thuận lợi giúp khai thác công suất tối đa khi cho thuê bất động sản nghỉ dưỡng ven biển.
Còn gì tuyệt vời hơn khi được nghỉ dưỡng trong một không gian gần gũi thiên nhiên nhưng vẫn đảm bảo sự tiện nghi với hệ thống tiện ích phong phú và hiện đại nhằm mang đến kỳ nghỉ thật hoàn hảo cho các chủ nhân/khách lưu trú.
Tại Q7 BOULEVARD, mỗi đường nét thiết kế đều được đặc biệt chú trọng nhằm tạo nét hài hòa, ấn tượng cho từng căn hộ. Với tầm nhìn view biển xanh mát, ở Q7 BOULEVARD tưởng như chỉ cần với tay ra là có thể chạm vào biển cả bao la.
Q7 BOULEVARD sẽ là “ngôi nhà thứ 2” tuyệt vời, mãi thuộc về bạn và những người thân yêu. Sở hữu lâu dài căn hộ đẳng cấp bên biển, ngay giữa trung tâm vùng du lịch chính là lựa chọn thông minh của những chủ nhân thức thời.
Với những lợi thế vượt trội không phải dự án nào cũng có, Q7 BOULEVARD được các chuyên gia nhận định là nơi “chọn mặt gửi vàng” của các nhà đầu tư thông minh.
Khai Huy Quan Joint Stock Company는 Hung Thinh Corporation의 멤버 단위 중 하나로서 토목 공학 건축, 건설 투자, 도시 인프라 사업 및 부동산 사업 분야에서 운영됩니다. 최근 부동산 프로젝트의 성공에 이어 Khai Huy Quan은 Q7 Boulevard ProjectApartments를 소개하게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PropertyX는 현재 남부에서 가장 강력한 부동산 중개인입니다. 9 개의 대형 거래소과 1200 명 이상 경험 많은 영업 직원들로 Hung Thinh Land는 고객에게 최고의 제품을 제공할 겁니다.
Hung Thinh Incons주식회사는 Hung Thinh Corp의 자회사들 중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기술력과 숙련된 건축가, 직원들로 회사는 항상 일정대로 완료하여 공사의 질을 보장합니다
Xin chân thành cám ơn Quý khách đã quan tâm đến dự án Q7 BOULEVARD. Để biết thêm thông tin chi tiết, Quý khách vui lòng liên hệ trực tiếp với chúng tôi, hoặc để lại thông tin theo mẫu bên dưới. Chúng tôi sẽ hồi âm trong thời gian sớm nhất.
2 + 6 =



Đăng ký